기사 메일전송
평창 동계올림픽 지원차량 ‘리본카(Reborncar)’에서 예약 판매 실시 - 사전 예약 사이트 오픈 15일만에 3천명 이상 등록…많은 관심에 힘입어 이벤…
  • 기사등록 2018-01-17 15:49:42
기사수정


▲ [‘리본카(RebornCar)]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국내에서 유일하게 중고차 품질인증 전문센터 ATC(Autoplus Trust Center)를 운영하고 있는 오토플러스㈜(대표 김득명)의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오토플러스는 현대.기아자동차에서 선수단 수송,의전,대회 운영 용도로 제공한 평창동계올림픽 지원 차량 약 2,600대를 대회 종료 후 인증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Car)’가 런칭 기념 이벤트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평창동계올림픽 지원 차량은 ATC의 233개 항목 정밀검사 후 품질인증 및 복원, 상품화 과정을 거쳐 오토플러스 인증중고차 판매 플랫폼 ‘RebornCar’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인증중고차 ‘리본카’는 판매 차량에 대해 6개월/1만km의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또 구매 후 6개월 내 고객을 직접 방문해 이상유무를 검사하고 알려주는 ‘판매책임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런 오토플러스㈜의 ‘리본카’웹사이트는 오는 2월 중 평창동계올림픽 지원 차량 구매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오픈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eoulwire.com/news/view.php?idx=40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U+
하나은행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