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14 17:00:01
기사수정


▲ 이젠플레이스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가죽소파를 고를 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디자인이다. 거실 인테리어를 위해 소파 디자인을 절대로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실제로, 최근 한 가구 유통업체가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이 집에서 가장 선호하는 공간은 ‘거실’로 낙점됐지만, 정작 거실 인테리어에 대한 만족도는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이태리 명품 가죽소파로 유명한 이젠플레이스는 패션의 본 고장 이탈리아의 VERGAMO 디자인팀과 MOU를 통해 이태리의 명품 가죽과 이태리 정통 디자인을 국내 직영 공장에서 생산하게 돼 눈길을 끈다. MOU를 기념해 명품 4인용 가죽소파인 지젤을 45% 파격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이젠플레이스는 VERGAMO 그룹의 가구디자이너와 스타일리스트, 컬러리스트와 자사 프로젝트 매니저와 한 팀을 이뤄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국내에서도 정통 이태리 감성을 만나볼 수 있게 된 만큼 MOU 소식 전달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밀려들고 있다. 


이젠플레이스의 경우 디자인은 물론 품질 면에서도 완벽하다. 독점 사용하는 상처에 강한 이태리 안티스트래치가죽, 침대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멀티스텍시트(MMS), 편안하게 등을 받쳐주는 마이크로 화이버, 7mm 두께의 엘라스틱밴드, 열강선 S자 스프링, 항균력과 탄력성이 좋은 신소재 웰론 화이바 등의 소재로 차별화된 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지젤의 경우는 넓은 카우치와 낮은 팔걸이가 편안하면서도 안락한 느낌을 주고 좌방석의 치마선까지 천연면피 가죽을 사용해 땀이나 마찰에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좌방석 절개 디테일은 소파 전체를 볼륨감 있게 보여줘 보다 멋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에 적당하다. 


디자인과 품질을 두루 갖춘 명품 이태리 감성의 가죽쇼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는 이유는 바로 1년에 4번 이태리 가죽을 대량으로 수입해 국내 자체 공장에서 대량 생산을 거쳐 유통 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가격 거품을 걷어냈기 때문이다. 여기에 소비자 직배송 시스템을 운영해 이차적인 가격 부담도 완전히 덜어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를 통해 지젤을 구매 후 달라진 거실 분위기에 행복하다는 한 소비자는 “봄이 다가오면서 칙칙해진 실내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새 소파를 알아보고 다녔는데 “지젤을 보자마자 ‘아 저거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할인 이벤트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어 가족들에게 칭찬을 받았고 봄맞이 집들이를 계획중인데 지인들의 칭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젠플레이스는 현재 김포가구단지, 일산고양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인근가구단지까지 알려졌다. 자세한 사항은 이젠플레이스 공식사이트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인 15~16일은 휴무이고 주말 기간은 정상 영업한다.


home@seoulwire.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eoulwire.com/news/view.php?idx=51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U+
하나은행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